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아이테르 침낭에 대한 불만

정희****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홈페이지를 보고 참 정직하게 물건을 판매하시는 사이트라 믿고 아이테르 침낭 2개를 2017년 11월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물론 그냥 제품이 좋으니까 하고 믿은 제 잘못이라 할 수 있겠지만, 물건 도착 즉시 상품의 결함 여부를 확인하지 않았다고


원래 침낭의 지퍼가 불량인 것을 그대로 사용하라고 하면 뭔가 잘못 되어도 한참 잘못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시간이 한참 지나고 나서 잘못된 부분을 확인하였으니,딱히 할말이 없습니다만 무상으로 수리를 해 달라는 것도 아닙니다.


물건을 구입하고 1년도 되지 않았고, 이번 6월 연휴에 처음 사용하면서 불량을 발견한 상황이니


유상으로 실비로 A/S를 해 주는 것이 상품을 팔고 하는 상도덕에 맞지 않나 싶습니다.


제 생각이 짧을 수 도 있습니다. 많은 분들과 거래를 하다보면 그럴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제품을 팔기에만 급급하고 사후 처리는


엉망이라고 하면 과연 더 이상의 발전이 있을까? 하고 한번 생각해 보았습니다.....

  • MESACAMP 2018-06-15 12:09:32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통화상 불편을 느끼셨다면 사과말씀드립니다.
    그러나 그냥 사용하시라고 말씀드린 적은 없으며 회수 후 AS가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하고 답변드리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저희 업체는 제품 수령 후 일주일안 발견된 불량건에 대해서는 무상 반품, 교환처리가 가능함을 상세페이지에도 안내드리고 있으며 현재도 고객님들의 AS요청건은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화에 오해의 소지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품 보내주시고 택배 운송장번호와 구매하신 쇼핑몰 주문번호, 구매자분 성함을 업체 상담전화 010 5107 0213으로 문자전송해주시면 제품 회수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수정 삭제 쓰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362 빈슨메시프 아이테르 침낭 기본 아이테르 침낭에 대한 불만 HIT 정희**** 2018-06-08 16:52:41 822
  •  

    오늘 하루 열지 않기

    첫구매
    이벤트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