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서포트킷 후기 및 보완 작업

박승****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피레스트 티폰140을 구입하면서 서포트킷도 함께 구입했습니다.

기존에는 올뉴쏘렌토(파노라마선루프 옵션) 차량에 가로바 설치 후 박스형 루프캐리어 위에 루프백을 얹어 사용했는데..루프백이 찢어지면서 피레스트를 구입하게 되었네요..(캐리어는 중고나라로~~~)


파썬이 옵션으로 있다보니 가로바 위에 피레스트 루프백을 얹어야 해서 틀을 잡아 주는게 좋을 것 같아 서포트킷도 함께 구입하게 되었는데..

상단 부분의 틀은 확실히 잡아 줍니다. 다만 가로바와 닿는 부분은 고정끈을 잡아 당기면 양쪽 아래 부분으로 눌리는 감이 있습니다.


해서..가로바 설치된 차량에 루프백을 얹어 사용하실 계획이 있는 분들게 참고가 될 수도 있겠다 싶어 자작 내용을 공유해 봅니다..

어쩌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서포트킷 보완을 위한 제안이 될 수도 있겠네요..


현재 서포트킷은 바닥부분은 그물망으로 잡아주게끔 되어 있습니다..기본적으로 일반 차량의 루프 위에 얹게끔 되어 있다보니 바닥부분마저 뼈대로 하면 아무래도 바닥이 손상될 수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이해는 됩니다.


다행히 바닥 부분 연결 부위에도 연결할 수 있는 구멍이 있어서 자작은 가능했습니다..저같은 사람을 위한 일종의 배려인지^^

집에 돌아다니는 커텐봉을 활용했습니다 ㅋ ㅋ

커텐봉이 조금 더 굵어 끝부분을 줄톱으로 흠집을 내고 망치질해서 구멍에 집어 넣었구요..

특이하게도 바닥 연결부위가 일직선상이 아니라 한쪽면이 조금더 위로 경사가 져 있어..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한쪽끝을 구부려 줘야 합니다.


가로바 위에 자작을 포함한 서포트킷을 올려본 결과, 일단 없는 것보다는 훨씬 더 틀을 잡아 줍니다...실제 캠핑 장비를 실어보면 어떨지는 다녀와 봐야 알 것 같네요..


서포트킷 후속 제품을 기획하고 있다면 가로바 장착 자량을 위해 반영해 준다면 상품성이 올라가지 않을까 싶네요...


사족) 피레스트 구입 후 후기 올려서 사은품(루프백 보관 가방 및 열쇠)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사은품이 착불이네요..

        착불이라고 공지가 되어 있는 걸 제가 못 본건지...그렇다 해도 사은품이 착불인 것은 조금 아쉽네요..




 

  • MESACAMP 2017-08-30 16:50:54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써포트킷에 대한 자세한 리뷰 너무 감사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부분 상품 개발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착불발송은 리뷰이벤트 안내시 기재해 드리고 있는데..못보셨나 봐요..ㅜㅜ)
    좋은 하루되세요.
    수정 삭제 쓰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211 피레스트 티폰140 서포트킷 피레스트 티폰 140 서포트킷 사용후기 HIT파일첨부 정도**** 2019-03-19 10:59:20 1708
4402 피레스트 티폰140 서포트킷 서포트킷 후기 및 보완 작업 HIT파일첨부 박승**** 2017-08-27 18:41:32 1960
  •  

    오늘 하루 열지 않기

    첫구매
    이벤트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